티스토리 뷰

 

 

 

햇살론 재대출이란 대출금을 모두 상환하고 다시 받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인 대출이야 여러개를 받을 수도 있지만 햇살론같은 경우는 정부지원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재대출이 가능한지 많이들 궁금해 하십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햇살론 재대출이 가능합니다.

 

햇살론은 대출금만 모두 상환한다면 재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는 햇살론 긴급생계자금, 대환자금, 일반 생계자금까지 모두 동일합니다.

 

 

그럼 햇살론을 이용하려면 어떤 조건이 필요할까요?

  •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연소득이 3,500만원 초과 4,500만원 이하라면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 이하여야 신청 가능
  •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처음이나 재대출이나 조건은 똑같습니다.

 

햇살론 재대출 방법

 

햇살론 재대출은 기존에 이용했던 금융기관에서 신청하셔도 되고, 다른곳에서 신청하고싶으신 분들은 햇살론을 취급하는 다른 상호금융조합이나 저축은행 등에서 신청해도 됩니다. 직접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 햇살론을 이용해 신청

하셔도 됩니다.

 

[금융/햇살론] - 햇살론 대출 승인기간,심사기간 얼마나? 빠르게 받기

 

[금융/햇살론] - 햇살론 신청 대상자 확인방법 [간단]

 

그럼 이번에는 햇살론 재대출이 아닌 추가대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 추가대출 조건

 

추가대출이란 기존에 햇살론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대출금을 다 상환하지 않고 추가로 대출 받는 것을 말합니다.

 

그럼 햇살론은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더라도 추가대출이 가능할까요?

 

햇살론을 이용하면서 1년 이상 이자를 연체하지 않고 잘 상환했다면 긴급생계자금으로 300만원에서 500만원까지 추가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대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서민금융진흥원(1397)으로 전화해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대출 횟수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햇살론은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하지만 다른 상품을 중복으로 이용할 땐 제한이 있을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햇살론 대환대출은 평생 1번만 이용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조건이 바뀌어 대환대출을 받고 모든 대출금액을 상환하게 되면 또 다시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다른 용어로 햇살론 재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환대출을 받고 상환하고 있는 중에는 대환대출을 다시 받는건 안되지만 다른 상품인 생계자금이나 운영자금, 창업자금은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햇살론 완납후 재대출 빨리 받기 위해서는 서류 준비를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서류가 미비하면 순서가 뒤로 밀려서 승인기간이 길어지게 됩니다.

 

 

이상으로 햇살론 완납후 재대출 정보 포스팅 마칩니다.

 

목차

     

    햇살론 재대출 업체 포스팅과 함께보기

     

    [금융/햇살론] - 햇살론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역별,대표번호

     

    [금융/햇살론] - 햇살론 부결 사유,거절 이것만 없애면 됩니다.

     

    [금융/햇살론] - 햇살론 무직자대출 가능한 경우

     

    [금융/햇살론] - 정부지원 햇살론 금리 얼마? 저렴한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