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위대한 vs 부산 20세기 레슬링 변종철에 대한 내용입니다.

 

위대한과 변두목이 별명인 변종철과의 일화입니다.

 

변두목 별명이 생긴 이유는 예전 세븐,20 서면 집단 난투극때, 20 대패하고 병원에 몇명 실려가서 왜지고 왔냐고 변이 병원경비패고 동생들 팼음. 이게 뉴스에 탔음. 병원 폭행 방송에서 변이 동생들 경비들 때리는걸 두목이 조직원들 때린다 표현 이후 변두목이 별명이 되었다고 합니다. 대팔이 직속선배입니다.

 

 

위대한 변종철

 

  • 변두목은 83년생 라인으로 예전부터 군기반장.리더임
  • 병원에서도 20세기애들 칠성애들한테맞고와서 패고 그런놈이었음
  • 유일한 말안듣고 제멋대로하는 후배가 하나있었다.
  • 그게 87위대한
  • 타이르고해도 위대한은 너무나도 개성이 강하고 독불장군이라 어찌할수도없었다.
  • 선배입장에서는 가오도 상하고 참난감했지
  • 위대한이 지 친구들도 대 패고다녔으니 83.84에서 위대한 잡을라고 무지하게했었는데 다 처참하게 깨졌지
  • 그리고 2019년도쯤에 후배들다있는데 대놓고 쌍욕 박고 대들어도 어쩔수없었다.
  • 아무튼 최근 위대한 학교가있을때 조직이 급변했다.
  • 변두목라인이 너무세졌어 변두목이 대하이벼르고있었다
  • 20세기 회장도 갑자기은퇴각잡았고, 대하이가 갈데가 없어졌지
  • 대하이 밑에 슬기도 어찌보면 대하이 주군으로모셨는데 도저히 힘이없어지니 지도 살라고 변두목라인흡수된 거임
  • 1월달에 슬기 쳐맞은건 슬기가 라인바꾼거 대하이가 학교에서부터 눈치까고있었다. 
  • 그래서 대하이가 색깔바꿀라고 명분잡고 개잡디잡은거다 
  • 혁주이 금마는 대하이 쑤시지모한다 위에서 하라니 그냥 시늉만한거고 금마는 그럴배짱도 못하고 간이작다

 

변종철 레슬링

 

변종철 20세기

 

 

이상으로 위대한 vs 부산 20세기 레슬링 변종철 포스팅 마칩니다.

 

위대한 변두목, 20세기 변종철 외

 

[이슈/bj] - 위대한 새끼손가락 절단 자른 이유 ,보험 사기 연루

 

[이슈/bj] - 위대한 군생활,군인,군대 썰 추가 개웃김

 

[이슈/bj] - 위대한 홍회장 : 부산 홍창수 20세기 회장

 

[이슈/bj] - 위대한 싸움 목격, 실제 목격담 : 유명해지기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