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부산 위대한 후배 배슬기,박혁준 배신 칼빵 사건에 대한 내용입니다.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위대한은 전직 프로 야구선수이자, 건달입니다. 지금은 폭행사건으로 인해 교도소에 있으며 가기전까지 팝콘티비 bj를 했었습니다.

 

인터넷 방송을 하기전까지 부산 20세기파라는 조직의 행동대장이었습니다. 일개 조직원이 아닌 조직의 주축 멤버로 커가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위대한 아빠 위경만씨는 20세기파 부두목까지 하셨으니, 같은 조직에서 2대째 있었던 겁니다.

 

[이슈/bj] - 위대한 아빠 조폭 위경만 20세기 부두목

 

[이슈/bj] - 위대한 등 칼빵,칼자국 생긴 사건

 

[이슈/bj] - 위대한 vs 부산 20세기 레슬링 변종철

 

[이슈/bj] - 위대한 군생활,군인,군대 썰 추가 개웃김

 

 

배슬기와 박혁준의 소위 말하는 위대한 오른팔,왼팔로써 같은 조직 후배입니다. 항상 붙어 다니며 존경을 받았으나 본 블로그 제목처럼 배신을 당했습니다. 아니, 조직에서 늘어지고 교육차원에서 칼빵을 당한건지도 모릅니다.

 

위대한 배슬기 사진

왼쪽 사진은 누군지 모르겠고, 오른쪽이 부산 배슬기 사진입니다.

위대한 배슬기 사진

 

위대한 배슬기 사건

위에서도 말했지만 부산 배슬기는 위대한의 조직 후배입니다. 하지만 2022년 1월 전후로 위대한에게 칼빵을 놓습니다. 아마 20세기파 윗선 오더로 작업놓은겁니다. 하지만 위대한 슬기 칼 사건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배슬기가 칼을 들고 덤볐는데, 위대한이 맨손으로 칼을 잡고 패버려서 병원으로 실려가버렸습니다.

 

20세기에서 위대한은 아무도 컨트롤 못하는 독불장군이라 윗기수 반대라인에서 동생들 이간질시켜 작업놓는거라는 썰이 있습니다.

 

이때쯤부터 위대한 조직에서 짤린것 아니냐는 소문이 나돌았습니다. 위대한 친구들이 인터넷 방송을 많이 하니, 이 소문을 누군가는 알것이니(친구의 친구 등 아는 사람은 많으니), 댓글에 위대한 조직에서 탈퇴당한것 맞냐? 계속 물으니 진실은 숨겨질수 없는 법이죠.

 

이때까지만 해도 위대한이 조직에서 짤렸다고 아무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박혁준 사진

 

위 사진에서 중간에 문신 한 사람이 위대한 후배 박혁준입니다.

 

위대한 박혁준 사건

박혁준도 위대한 후배입니다. 일단 위에 위대한 슬기 사건처럼 2022년 4월 전후로 다시 작업이 진행된거 같습니다. 배슬기가 실패를 하자 박혁준이 남포동 포장마차에서 위대한 허벅지를 3차례 찔렀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박혁준은 자수를 하고 이 글을 쓰는 22년 8월 현재 박혁준 구속 된걸로 알고있습니다.

 

이 사건은 뉴스를 통해 보도가 되었으니, 더이상 숨길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부산협객 박현우도 방송에서 인정을 했습니다.

 

어떤 이의 말로는 위대한이 술버릇이 너무 안좋다보니, 박혁준이 십년 넘게 모셨는데, 그간 얼마나 푸대접 받고 맞고, 자존심도 상하게 많이하고, 이러다가 이제 위대한이 조직에서도 늘어졌겠다, 이참에 찔렀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위대한 취한거 보면 이해가 되기도 합니다.

 

이때 위대한 멘탈이 많이 깨져서 술로 의지한다고들 했습니다. 위대한 박혁준 칼침 사건이 있고 위대한이 경찰서에서 cctv로 그 장면을 또 봐야 했습니다. 믿었던 후배 2명에게 배신을 당했다고 생각하니 맨정신이 오히려 이상할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깡패들이 거진 칼을 잘 안쓰지만 쓰면 허벅지를 찌른다고 형사가 얘기합니다. 허벅지가 생각보다 몇방 찔리면 과다출혈로 잘죽는데 재판 받을때 죽일 의도가 없었다고 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상체보다 하체가 형량 훨씬덜나온다고합니다. 과거에 영화에서는 아킬레스건을 많이 짤랐죠. 죽일 의도 없이 평생 불구로 만들수 있으니.

 

위대한 혁준 슬기

위대한 칼침 사건이 일어난 이유가, 위대한이 너무 독불장군이라 말도 안들으니 위대한 하극상 때문이라는 썰도 있습니다. 인터넷 방송을 보면 알겠지만, 이 말도 굉장히 신빙성이 있어 보입니다.

 

 

20세기파 김은진

 

위대한 난동 사건

 

20세기파 후배 김은진하고는 실질적인 사건은 없었고 전화 싸움이 있었습니다. 이 일로 인해서 뉴스에도 나왔었죠. 위대한이 도심에서 흉기들고 난동을 피운다고.

 

[이슈/bj] - 위대한 김은진 전화 통화 : 20세기 응디 인스타 주소

 

 

 

위대한 눈물

위대한이 박현준, 배슬기 용서 했다고 하고, 또 보고싶다고 합니다.

 

참고로 위대한 친구 김호현이랑도 싸우고 안보는 상태인데, 김호현이 말하길, 그렇게 보고 싶으면 전화해서 보면 되는데, 왜 그 이야기를 방송에서 하냐고, 이해를 할수 없다고 했습니다.

 

이말은 즉슨, 위대한이 전화를 할 수 없는 상황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위대한도 배슬기, 박현준을 이해한다고 말하고.

 

 

 

 

위대한과 친구들

위대한은 모르는 일반 사람이 보면 건달에 멋있을지도 모르지만, 실제로 같이 생활을 하는 친구나 지인 입장에서는 많이 피곤한 스타일입니다. 주폭이니깐 말이죠. 그래도 주변 지인들도 다 싸움도 잘하고, 내가낸데 하는데, 이 성격 받아주기가 쉽지 않았을겁니다.

 

위대한이 조직에서 짤리고 나서 여러 친구들은 박혁준과의 사진을 올리며, 위대한 보란듯이 지낸 사람도 많습니다. 위대한이 잘나가는 건달일때야 비위를 맞춰줬지,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어진겁니다.

 

다행이 위대한이 이름값이 있다보니, 방송에서도 엄청 잘나가게 됐습니다. 방송을 시작할때는 5천명이 라이브로 방송을 보기도 하고, 하루에 천만원이 넘는 별풍선을 받고, 위대한 팬도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친구들 입장에서는 또 위대한이 필요해진겁니다. 아직 버리기에는 이용가치가 있다고 판단한것입니다.

 

위대한 역시도 조직에서 짤리고 나면, 무시를 당하거나 위협을 받거나 작업이 올수있는데, 위대한이 너무 유명해져버려서, 이제는 건들기도 쉽지 않은 상태입니다.

 

앞으로의 위대한

위대한이 언제 출소할지는 모릅니다. 현재 들어가 있는 사건 외에도 2개가 더 있기 때문입니다.

 

위대한은 이름값이 너무 있고, 또 방송에서 종종 사고를 치니, 관심이 매우 많이 가는 스타일입니다.

 

출소해서 이제 사고 안치고 인터넷 방송 + 사업을 하면 굉장히 많은 수익을 올릴거 같습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위대한의 사건을 또 기다리고 있습니다. 딜레마입니다. 어떻게 살아가야 맞는건지.

 

위대한도 다 알고있습니다. 한때 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이런말을 한적도 있습니다.

 

"느그들 다 아픈아들 아이가? 아픈아들끼리 모이가 내를 종교처럼 모시는거 아니냐고"

 

이래나 저래나 돌이켜 보면, 학창시절 범죄자, 부산 싸움 통, 프로야구 선수, 잘나가는 건달, 잘나가는 bj 등 인생이 참 파란만장한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부산 위대한 배슬기, 위대한 배슬기 칼빵,위대한 박혁준 칼빵 포스팅 마칩니다.

 

목차

     

    박혁준 위대한 칼, 위대한 배슬기 박혁준 디시 외

     

    [이슈/bj] - 허세스코 성경호 위대한 서로 언급, 관계

     

    [이슈/bj] - 위대한 황인수 관계

     

    [이슈/bj] - 위대한 하고회 뜻,멤버,서열,사진 알아봅시다.

     

    [이슈/bj] - 부산 위대한 시계 롤렉스 요트마스터

     

    [이슈/bj] - 위대한 대영시네마 2:1 싸움 썰

     

    [이슈/bj] - 위대한 싸움 목격, 실제 목격담 : 유명해지기 전

     

    [이슈/bj] - 위대한 교도소 썰 : 징역,감옥,감방 방장 먹기, 출소 언제?

     

    [이슈/bj] - 위대한 러시아인 싸움 : 러시아 마피아 맞나?

     

    [이슈/bj] - 위대한 김강패 관계

     

    [이슈/bj] - 위대한 손아섭 관계 : 야구 동기

     

    [이슈/bj] - 위대한 구성회 관계 : 젓가락 폭행 디시, 정확하게

     

    [이슈/bj] - 부산 위대한 아들, 결혼 했나요? 부인 있음?

     

    [이슈/bj] - 위대한 홍회장 : 부산 홍창수 20세기 회장

     

    [이슈/bj] - 위대한 박현우 뺨 사건 동영상

     

    [이슈/bj] - 부산 위대한 김호현 싸움 : 팝콘갤러리 위대한김호현

     

    [이슈/bj] - 위대한 남포동 주무대 : 박현우 247 사건도 여기서..

     

    [이슈/bj] - 위대한 군대썰 중대장 아구지 등

     

    [이슈/bj] - 부산 20세기파 위대한 늘어짐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