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bj

위대한 고모 사건

좋아요님 2022. 8. 20. 15:00

오늘은 위대한 고모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위대한 고모

 

 

 

  • 아침부터 본인 지정석 카페 테라스에 앉아 있는 아저씨보고 꺼지라는 대하이햄ㅋㅋㅋ
  • 자리에 앉자말자 호랑이 포효 3번을 외친 후 아메리카노 하나 가온나 외침
  • 지나가는 할매가 대하이햄 보고 "대한아 동네가 시끄릅네"  일침ㅋㅋ
  • 대하이햄 상대가 대통령이든 할매든 할배든 바로 반박들어감ㅋㅋ
  • 와 뭐 잘못됐습니꺼 ?
  • 고모 : 고모아이가 ? 하니 대하이햄 돌아보고, 고모 싱글벙글 하면서 하따마 봄날씨가 참 좋다 아이가 하시면서 가심 ㅋㅋㅋ
  • 알고보니 본인 친고모임ㅋㅋㅋ
  • 리얼한 표정이 말해줌

https://youtu.be/NDE3VltZVaQ

 

 

 

이상으로 부산 위대한 고모 포스팅 마칩니다.

 

[이슈/bj] - 위대한 군대썰 중대장 아구지 등

 

[이슈/bj] - 위대한 홍회장 : 부산 홍창수 20세기 회장

 

[이슈/bj] - 위대한 김은진 전화 통화 : 20세기 응디 인스타 주소

 

[이슈/bj] - 위대한 노무현 좋아함. 성향은 한나라당